본문 바로가기
싱글라이프 잇템 리뷰/생활정보

프리미어리그(손흥민, 토트넘) 생중계 보는 방법 - 쿠팡플레이

by [찌쏘]'s Magazine 2021. 4. 12.

케이블tv를 본다면 상관이 없지만, 집에서 tv로 시청을 할 때의 이야기이고, 온라인으로 프리미어리그를 보는 방법은 사실 많지가 않습니다.

얼마전까지만 하더라도 SpoTV(SpoTV now, SpoTV on)에서 에서 프리미어리그 손흥민 경기에 한해서 무료로 실시간 생중계를 볼 수가 있었지만 지금 '21.3월부터(?) 유로로 전환되면서 이제는 볼 수 있는 길이 막막해졌습니다.

프리미어리그 경기를 보기 위해 이용권 구매가 필요한 스포티비(spotv now)

스포티비에서 한달에 7,900원을 내고서 일주일에 4번, 많아야 6번정도하는 경기를 보기에는 사실 비용적인 측면에서 아까운 것이 사실입니다. 물론 결제를 하면 다른 스포츠tv를 생중계로 볼 수 있기는 합니다.

스포츠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모르겠지만 오로지 손흥민 경기만을 보던 사람이라면 집에 케이블tv도 있어서 굳이 온라인으로 사용할 필요성이 없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월 7,900원을 내야 실시간 중계를 볼 수가 있다. 

 

로켓와우(월 2,900원) 회원이면, 새벽배송에 프리미어리그 생중계 뿐만아니라 다양한 콘텐츠까지

방법은 바로 쿠팡플레이를 통해서 보는 방법입니다. 쿠팡플레이는 쿠팡에서 제공하는 콘텐츠 사업의 일환입니다. 이곳으로 접속을 하면 프리미어리그를 생중계로 볼 수 있는 것 뿐만 아니라 다른 엔터 콘텐츠들도 함께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전제조건은 로켓와우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로켓와우는 익일 새벽에 받는 것도 가능하고, 19,800원의 구매금액을 채우지 않더라도 익일배송을 받을 수 있는 정기결제(2,900원/월) 멤버십 프로그램입니다.

로켓와우 멤버십에 가입해서 쿠팡플레이 무료로 이용하자!!

기본적으로 저는 온라인쇼핑몰은 특별한 경우가 아니면 쿠팡만을 이용하고 있기 때문에, 로켓와우를 가입해서 배송도 빠르게 받고, 실시간 프리미어리그도 감상을 함으로써 1석2조의 효과를 누릴수가 있게되는 것입니다.

쿠팡플레이로 보자! - 넷플릭스 못지 않은 콘텐츠

일단 프리미어리그 생중계를 보기위해서는 쿠팡플레이 앱을 설치해주어야합니다. 구글플레이, 애플앱스토어에서 쿠팡플레이를 검색하여 설치해줍니다.

그러면 쿠팡 아이디로 로그인하라고 나오는데요. 쿠팡앱이 있다면 앱으로 로그인하기를 누르면 쿠팡플레이에서 자동으로 연동되어서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를 사용해보신 분이라면 넷플릭스 전용 콘텐츠들을 제외하고, 영화나 예능, 드라마 등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구조로 되어져 있어서 크게 다르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넷플릭스가 월 9,900원을 내고 콘텐츠를 보는 구조인데, 한번 잘 생각해보신다면, 쿠팡플레이에 로켓와우 혜택과 함께 이용하는 것이 훨씬더 유리한 결정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스포티비(Spotv)는 쿠팡이 경쟁자가 될 줄 알았을까?

스포티비는 스포츠중심의 콘텐츠로 그리고 중계권이 형성되지 않은 이 상황에 프리미어리그 중계권을 가지고 있다는 이유로 독점적 권리를 유지할 수 있었을 것이라 생각한걸까요?

한국의 아마존 쿠팡은 이제 미디어 콘텐츠시장까지 넘보는 사업영역을 가지고 있게되었으며,

쿠팡이라는 쇼핑채널과 연계하여, 그리고 쿠팡의 멤버십과 연계하여 계속해서 고객과의 연결고리를 강하게 형성하는 모습입니다.

어쨌거나 프리미어리그를 스포티비 7,900원보다 5,000원이나 저렴한 가격에 생중계를 볼 수 있다라는 장점 뿐만 아니라, 

무료배송에 캐시적립 혜택까지 합쳐진다는 것은 사용자 입장에서 정말 큰 매력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손흥민 토트넘 경기 등 프리미어리그 생중계를 실시간으로 보는 가장 저렴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공유 하기

카카오톡공유

댓글


coup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