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싱글라이프 잇템 리뷰/생활제품 리뷰

쿠팡 브랜드 탐사 아세요?

by [찌쏘]'s Magazine 2020. 3. 3.

저는 혼자살고 있는 사람으로 집에 정말 아무것도 구비를 해두지 않고 미니멀라이프를 살고 있는 사람입니다. 그리고 인터넷 쿠팡을 엄청 자주 애용을 하면서 필요한 것들은 인터넷으로 주문하고 배달을 시키고 있죠.

혼자살고 있는 사람이건 아니건 반드시 생활하면서 필요한 필수품(물, 휴지 등)은 부피도 크고 무겁기도 하고 장을 보기도 힘들어서 특히나 인터넷으로 주문을 이용하게 되는데요.

정말 싸고 괜찮은 가격에 구매를 할 수 있는 쿠팡 브랜드인 탐사라는 제품이 있어서 소개를 드리고자 합니다. 

 

https://coupa.ng/bsdjHn

 

탐사 탐사수

COUPANG

www.coupang.com

쿠팡 브랜드 - 탐사수
쿠팡 베스트셀러

쿠팡으로 구매를 하면 보통 로켓배송이기 때문에 다음날 바로 받아볼 수 있다라는 장점이 있는데요. 

정수기가 있지 않는 이상 물은 항상 구매를 해서 먹게되어져있는데, 마트에서 큰거 2L짜리 6개 들어있는 묶음을 매번 사기도 귀찮고, 마트에 가면 물말고 꼭 다른것도 사게되서 돈을 더쓰고 오게 되는데 

쿠팡 브랜드인 탐사를 활용해서 정기배송을 시키거나 필요할 때 주문을 하면 편리하게 받아볼 수가 있고, 결정적으로 품질 대비 가격이 엄청 착하고 쌉니다

아주 싼 가격은 아니지만 품질대비 싸다라는 것이지요. 가격만두고 보자면 백산수보다 비싸고 삼다수보다 싼 가격?입니다. 

물맛이 거기서 거기겠거니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혼자사는 사람이 물이라도 좀 괜찮은거 먹어야지 돈이라도 좀 아껴보겠다고 너무 싼물을 먹으면 그닥 좋지는 않습니다. ㅎ

게다가 쿠팡 브랜드인 탐사수는 쿠팡에서 베스트셀러일 정도로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미네랄이 많이 들어있는 탐사수,   묶음판매를 하고 있으며 정기배송을 받아볼 수 있다.

사실 물 맛이 물 맛이지머 잘 구별은 못하지만 왠지 싼 가격의 물을 먹으면 뭔가 좀 더러울 것 같고, 정말 자주 마시는게 물이고 항상 마시는게 물인데.. 라는 생각으로 좀 불안해서 몇백원 비싸더라도 '몸이 좋겠지'라는 생각으로 물을 구매하고 있습니다. 

지금 1월말에 탐사수 2L(리터)X12개 묶음을 구매를 해서 먹었는데요. 회사에 나가있는 시간이 많고 주로 밖에서 먹는 것을 사 먹고 하는 혼자남이다보니 이제 6통 먹고 아직 6통이 남았습니다. 

쿠팡브랜드 탐사수 구매내역,  반이나 마셨다 6통을 해치움 ㅎㅎ

일단 12통을 약 2달정도 사용하는 것 같다. 주로 컵라면을 끓여먹을때 많이 먹고, 중간중간 술 먹고 갈증날때 많이 마시는 용도로 사용하고, 주로 건강음료를 대신해서 마시다보니 물이 줄어드는 속도가 빠르지는 않네요 ㅎㅎ

일단 제가 물을 먹는 패턴을 알았으니, 나중에는 쿠팡에 들어가서 정기배송을 시키던지 해서 물을 주문을 받을 수 있도록 해야할 것 같습니다. 

아래는 쿠팡브랜드로 탐사라는 브랜드명을 달고 나오고 있는 다양한 제품들입니다. 휴지도 팔고, 세제도 팔고 집에서 꼭 필요한 물품들에 대해서 착한 제품이 나오고 있으니 구매를 해서 사용하신다면 좋을 것 같네요 ^^

다음에는 물 이외에 싱글라이프, 자취생활, 나혼자산다에 아주 필요한 필수품인 다른 제품을 정말 착한 가격에 구비할 수 있는 제품을 찾아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것 저것 엄청 많이 사놓고 잘 쓰고 있는 제품들이 있는데, 공유해드리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네요. 이상으로 쿠팡 브랜드인 탐사수에 대해서 안내해드렸습니다. 즐거운 쇼핑되세요

영어+먹기+리뷰

※ 위 구매 링크를 통해서 구매하시면,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받습니다. 

반응형

공유 하기

카카오톡공유

댓글


coup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