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싱글라이프 잇템 리뷰/생활정보

야나두 직장인장학금 지급 진짜?

by [찌쏘]'s Magazine 2019. 10. 23.

요즘 영어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직장인으로써 아냐두가 야심차게 내놓은 패키지 상품(직장인 장학금)에 대해서 솔깃하긴 합니다.

평생 수강권에다가 끝까지 들을수 있도록 동기부여까지 해준다고 하니 이것이 진짜인가 싶을 정도 였습니다.

지금까지 약 6.6만명이 30억원의 직장인장학금이 지급되었다고 하니 엄청난 수강률을 기록중에 있습니다.


야나두 평생수상신청권을 준다고?

사실 처음에 돈을 엄청주는 것이구나 생각했는데 명칭이 직장인장학금이고 야나두 평생수강권을 주는것이 장학금이였습니다. 

야나두 직장인장학금 이벤트야나두 직장인장학금 이벤트


실제로 동기부여를 만든것은 3개월정도 완강을 하게되면 8만8천원 정도를 받아갈수 있는 구조로 설계를 해둔것이고요. 이를 완수하는 과정마다 도움을 주면서 끝까지 완강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지요

100억원까지 계속해서 진행된다라고 하는데요. 저도 솔깃하고 결재를 하고싶은 욕구가 치밀어 올랐습니다. 

사실 야나두 리얼스피킹 1~3탄, 야나두 영작문 1탄을 들어보았는데..거기 나오는 강사가 정말 잘 가르칩니다. 여러가지 의미에서요.

인기강사~ 너무 잘가르침인기강사~ 너무 잘가르침


자기계발 성공률이 낮은 직장인

하지만 직장인이라는게 자기계발을 하고 싶어서 의욕적으로 시작은 했지만 정말 독한 사람들이 아니고서는 끝까지 강의를 수강하기가 참 쉽지 않습니다. 

의지의 문제일 수도 있지만, 저도 1개월 온라인으로 사이버강의를 신청하고, 20개 정도(회차당 30분정도)가 되는 1개월치 분량을 1~2개 제대로 들었을까요? 모두 그냥 허공에 뿌려지는 돈과 같습니다. 

직장인이라는 한계, 주 52시간 근무(연장근무12시간 포함)를 하는 상황이라면 퇴근하고 집에가면 8시부터 인데 자기계발을 한다라고 해도 피곤해서 쉬기 마련이죠.

자기개발의 성공률은 극히 낮다자기개발의 성공률은 극히 낮다



연간 50만원으로 야나두 평생회원

하지만 이런점을 야나두에서 끝까지 붙들고서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서 마련한 이벤트라고 생각합니다. 참 가려운 부분을 잘 긁어주었죠. 저도 요즘에 영어공부를 어쩔수 없이 해야하는 상황이 되다보니 스트레스는 받고있지만 막상 공부를 시작하기가 쉽지가 않은 상황입니다.

야나두는 강의시간도 사람이 최대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인 10분으로 대폭 줄이고, MP3파일도 제공하고 교제도 재공하고, 평생무료 수강권에, 발음교정을 해주는 혜택까지 해서 제공을 하는 것이지요.

단계별로 수강생 모집을 하고 있는데 늦으면 늦을수록 손해인 구조로 설계를 해두었습니다. 지금 제가 이렇게 블로그를 쓰고 있는데 월 40,916원x12개월(49만1천원)인데요. 11명이던 신청자가 7명까지 내려갔네요.

마감이 되고나면, 가격이 오른다마감이 되고나면, 가격이 오른다


해당 야나두의 직장인장학금 신청이 모두 완료가 되면 수강료가 인상되고 단계별로 진행되도록 되어있습니다. 동기부여를 아주 제대로 하게끔 하면서 야나두가 직장인 모집의 끝판왕 같은 전략을 내놓았네요.

특히나 최근에 야나두 초성퀴즈로 실검에까지 올라오면서 이슈몰이를 했는데요. 


ㅈㅈㅇㄷㅂㄴㅈㅎㄱ
직장인도받는장학금

사실 처음에 초성퀴즈를 딱 보고 나서 앞에는 직장인(ㅈㅈㅇ), 그리고 뒤에는 장학금(ㅈㅎㄱ)인걸 알았는데요. 가운데는 죽어도 모르겠더라고요 ㅎㅎ 

어쨌거나 평생수강권이라는 제도자체가 정말 득이되는 제도이고 매력적인 것은 사실입니다. 영어공부를 하고자 하시는 분들이라면 동기부여 차원에서라도 수강을 해보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자기계발은 정말 끝이 없는 것 같습니다. 직장인으로 살면서 끊임없이 공부해야하는 것 같고, 관리직이 되고나면 더더욱 많이 알아야해서 힘든 것 같네요.

항상 노력하는 자세로 저도 끊임없이 공부하고 노력을 해야겠습니다. 이상으로 동기부여가 될만한 자기계발 이벤트(야나두 직장인장학금)가 있어서 소개차원에서 포스팅했습니다. ^^

반응형

공유 하기

카카오톡공유

댓글


coup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