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평가-광고지원안받기/국내여행

송도갈매기 본점 점심특선 월남쌈 - 인천 옥련동 맛집

by [찌쏘]'s Magazine 2019. 8. 3.

안녕하세요 [찌쏘]입니다. 

휴가를 호캉스로 오게되었고 인천 송도에 있는 오크우드 온김에 주변의 맛집 탐방을 컨셉으로 오게되었습니다.

그 첫번째 방문지는 월남쌈 점심특선으로 유명한 송도갈매기입니다.


갈매기살을 먹어야지 왠 월남쌈이냐고 하실수 있는데요. 저녁메뉴뿐만 아니라 점심메뉴까지 알차기 때문에 소개를 안해드릴 수가 없네요.

깔끔한 식사의 끝판왕 월남쌈

워낙 저는 깔끔한 느낌의 맛을 좋아해는지라 13,000원에 이 정도 퀄리티라면 충분히 지불할 용이가 있습니다. (15,000이면 생각해 볼텐데 말이죠 ㅎ)

송도갈매기 메뉴판 가격표송도갈매기 메뉴판 가격표


일단 메인메뉴도 보면 많은 고기가 있을것 같지만 갈매기살과 등심이 전부 입니다. ㅎㅎ 

이렇게 특정 고기만 팔기 쉽지않은데요. 다녀본 맛집은 대부분 메뉴 갯수가 적어요.

위에도 언급은 되어져 있지만 제가 먹은것은 점심메뉴인 월남쌈입니다. 

다른메뉴까지 시키지는 않아서 맛은 모르겠네요. 그런데 옆에 먹는분들 보면 다양하게 시켜드시고, 심지어 점심에 고기도 구워드시고 여튼 다른 메뉴도 맛이 괜찮은것 같습니다.

송도갈매기 점심특선 월남쌈송도갈매기 점심특선 월남쌈


월남쌈은 다양하고 신선한 야채를 같이 싸먹는게 일품이죠. 그리고 돌돌돌 말아먹는 손맛? 이라고 해야할까요?

제가 아주 좋아하는 땅콩소스가 월남쌈의 신선함에 달콤함을 배가시켜주죠.

그리고 야채만이 아니라 고기도 주기때문에 같이 넣어서 먹으면 이 맛은 크레페와 같다라고 할까요? ㅎ

송도갈매기 밑반찬 그리고 소스와 고기송도갈매기 밑반찬 그리고 소스와 고기


어쨌던지 라이스페이퍼를 20장은 돌돌 말이서 먹은것 같습니다. 애기도 너무 잘먹어서 뿌듯했어요.

그리고 제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은 바로 자리입니다. 좌식은 허리 아프고 불편한데.. 바닥에 구멍이 뚫려있는 좌석 아시죠?

너무 편했습니다. 신발벗고 들어가서 집에서 먹는듯한 분위기 아주 좋아요.

송도갈매기의 넓은 주차장과 편안한 좌석송도갈매기의 넓은 주차장과 편안한 좌석


길게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제휴마케팅 전혀없는 찌쏘의 솔직 맛 평가 바로 시작합니다.

주차 : 5 / 5

맛 : 4.5 / 5

양 : 5 / 5

체인점은 솔직히 공장형이라는 인식때문에 그닥 좋아하진 않지만 확실히 본점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가 갔을때 사장님이 계셨던듯한데요. 서비스도 좋고, 맛도 깔끔하고, 엄청 라이스페이퍼로 싸서 먹었음에도 야채를 남길정도로 많이 나왔습니다. 2인분시켜서 애기까지 3명이서 먹었으니..

주차장은 엄청 넓게 바로 앞에 있습니다 대략 50대정도는 델수 있을 정도 같아요.

다음에 기회되면 또 들르겠습니다.

송도갈매기 본점의 전경송도갈매기 본점의 전경


찌쏘의 주관적인 종합평점 : 9점

1점은 위치가 찾기가 좀 어려웠습니다. ㅎ 한바퀴돌아서 찾았어요..

이건 뭐라 설명하기 어려워서.. 가보신분만 아실듯


반응형

공유 하기

카카오톡공유

댓글


coup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