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평가-광고지원안받기/국내여행

용인(죽전) 샤브샤브 맛집 한우리

by [찌쏘]'s Magazine 2019. 7. 22.

용인(죽전) 샤브샤브 맛집 한우리

안녕하세요 <찌쏘>입니다.

제가 죽전에 신세계 백화점에 가게되면 샤브샤브를 고급스럽게 한 번 먹고 싶을때 꼭 들르게 되는 곳 중에 한 곳인데요. 바로 용인 죽전 신세계 백화점 7층 식당가에 위치한 한우리 입니다. 

용인 신세계 백화점에 가게되면 좋은 점은 바로 옆에 이마트가 붙어있어서 장도보고 백화점들려서 구경도 하고, 영화도 볼 수 있고, 거의 한큐에 모든 것을 끝낼 수 있는 곳인데요

젊은 사람들이 와서 즐기기 좋다기 보다는 가정이 있는 분들이 주말에 어슬렁 어슬렁 와서 시간때우기 좋다? 라는 표형니 더욱 맞을 것 같은데요

제가 소개해드리는 이곳은 그렇게 시간을 때우고, 좀 특별하게 저녁을 먹고 싶을 때 가며 좋을만한 곳이 바로 한우리라는 샤브샤브집입니다.


죽전 신세계백화점 식당가 샤브샤브 맛집 한우리죽전 신세계백화점 식당가 샤브샤브 맛집 한우리


신세계 백화점이라는 아무래도 프리미엄 이미지가 있기때문에 가격대는 상당히 비싼편입니다. 특별한날 아니면 거기서 저녀먹기 부담스러운 정도죠

일반 다른 샤브샤브와 달리 대신 고급스러움과 서비스를 제공해준다라고 해야할까요? 고기는 아기도 잘 먹을 정도로 부드럽다? 정도? ㅎㅎ

백화점 식당가에 있어서 전경이나 그런모습은 굳이 찍지는 않았지만 식사시간에 가면 줄이 길게 늘어서서 기본 30분정도는 기다려야할 정도로 맛집입니다. 

아마 가보시면 다른집은 썰렁한데 여기만 줄서서 기다리고 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을꺼에요


신세계백화점 한우리 메뉴판 1신세계백화점 한우리 메뉴판 1
신세계백화점 한우리 메뉴판 3신세계백화점 한우리 메뉴판 3신세계백화점 한우리 메뉴판 4신세계백화점 한우리 메뉴판 4


메뉴판을 한번 볼까요? 저랑 와이프는 1인분에 24,000원짜리 소고기(호주산) 샤브샤브를 시켜서 먹었습니다. 한우 샤브샤브는 36,000원/인이라는 어마무시한 가격이죠

맨 앞장은 쳐다보지도 않았습니다. ㅎㅎㅎㅎ 아래는 저희가 시킨 샤브샤브의 사진입니다. 보기 편하게 한방에... 

그리고 샤브샤브에 빠지면 안되는게 바로 다먹고 끓여먹는 국수와 영양죽이죠... 일반 샤브샤브집에 가면 그냥 주는데 여기는 무려 3,000원이 넘는 돈을 더 줘야 먹을수가 있습니다. ㅎㅎㅎㅎ

2인분시켜서 대략 55,000원(영양죽, 국수 포함)이 나왔네요. 머 그래도 애기까지 같이해서 3명이서 나름 든든하게 먹었다고 생각이 들정도면 괜찮은거죠머...


일단 식전에 호박죽을 주는데요 이게 별미입니다. 아주 부드럽고 너무 달지도 않고 그렇다고 밍밍하지도 않은 맛입니다. 

별다른 조미료 없이 맛있는 호박으로 죽을 만든 느낌이랄까? 일단 애기가 좋아했으니 굿

밑반찬이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 4가지 정도인데요 콩, 무생채, 숙주나물, 김치 이렇게 있습니다. 


한우리 샤브샤브 밑반찬 4가지한우리 샤브샤브 밑반찬 4가지


참고로 여기는 직접하지 않아도도고, 서빙보시는 분들께서 알맞게 조리를 다해서 접시에 배분까지 해주시기 때문에 그냥 가만히 앉아서 드시면됩니다. 

가격대에 맞추는 부분을 서비스로 극복하는 느낌이고요. 저희는 그냥 떠주면 먹기만 하면됩니다. 좋죠?

소스는 2가지가 있습니다. 땅콩소스하고, 새콤한 소스, 간혹 칠리소스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그런 소스는 없으니 참고하세요. 저는 어린이 입맛이라 고소한 땅콩소스로..

샤브샤브가 맛있게 익었다샤브샤브가 맛있게 익었다


2가지 소스 - 땅콩소스, 세콤달콤소스2가지 소스 - 땅콩소스, 세콤달콤소스


그렇게 아주 바닥까지 싹싹 긁어서 맛있게 먹고 계산을 하고 나왔습니다. 역시 비싸게 주고 먹은 음식은 배부르게 먹어도 느끼함이나 거북함이 없어요 ㅎㅎ

주차는 백화점 주차장이 있고, 주차타워가 있는데요 백화점 주차장은 거의 항상 붐비기때문에 주차타워를 이용하시는게 좋습니다


이상으로 평점과 함께 포스팅을 마쳐보겠습니다. 

주차 : ★★★★★(주차타워까지 완비)
접근성 : ★★★★★(역세권에 백화점 식당가)
가격 : ★★☆☆☆(일반샤브샤브집의 2배이상)
맛 : ★★★★☆(일반샤브샤브집의 2배이상)

고급스러운 샤브샤브라고 생각하시고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고급스럽다고해서 너무 기대를 하시면 비싼 가격에 실망을 하실수도 있습니다

무슨 말인지 대충 감오시죠? 가끔 기분내서 좋은거 먹고싶을때 한번쯤 찾아줄만한 곳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야채도 좋아하고 고기도 좋아하시는분들이 집에서 음식하기 싫고 가끔한번 나가서 먹고싶을때 백화점 둘러보다가 가면 딱 좋으만한?

한우리 샤브샤브 완전 클리어~~한우리 샤브샤브 완전 클리어~~




#용인 죽전 샤브샤브 #죽전신세계 식당가 맛집 #샤브샤브 맛집 #신세계백화점 맛집


반응형

공유 하기

카카오톡공유

댓글


coupang